*# 의과대학 본관 6층 TBL실에서 제 5회 암센터 심포지엄을 개최했다.
*# 첫 번째 세션은 [[권성준]] [[외과학교실]] 교수와 [[김동선]] [[내과학교실]] 교수가 좌장을 맡고, [[송영수]] [[병리학교실]] 교수, [[김영은]] [[진단검사의학교실]] 교수, [[신수진]] [[병리학교실]] 교수가 발표를 했다.
*# 두 번째 세션은 [[정원상]] [[흉부외과학교실]] 교수와 [[이영호]] [[소아청소년과학교실]] 교수가 좌장을 맡고, 백정흠 가천대 길병원 교수, 양현진 박사(㈜신테카바이오), 이유라 서울아산병원 교수가 강연했다.
*# 세 번째 세션은 [[최호순]] [[내과학교실]] 교수가 좌장을 맡고, [[윤재훈]] [[내과학교실]] 교수, [[박혜진]] [[방사선종양학교실]] 교수가 강의하였다.